본문 바로가기

Review/Device

퓨어 리브 살균빔 리얼 후기

 

한참 추웠을 때 
집에 곰팡이가 피더군요 
당장 살균할 걸 찾아봤습니다.
벽이야 락스 칠하면 된다지만 
겨울 이불 같은 건 매일 빨기도 힘들고 .. 
인스타에서 광고 엄청 나오던 uv 살균기가 생각나더군요 
이참에 하나 사야겠다고 해서 찾아본 결과 퓨어 리브 살균빔을 사서 지금 한 3달 정도 사용했습니다.
다른 살균기들도 찾아봤지만
퓨어 리브는 사면으로 빔이 나가서 방 한가운데 두고 전체에 자외선이 뻗어나갈 수 있어서 골랐습니다.

 

저는 곰팡이 때문에 산 거라 곰팡이 살균 효과에 대한 검증 내역을 보고 싶었으나 
진득이나 기타 세균들을 제거한다는 내용만 있을 뿐 곰팡이에 대한 내용은 없더군요 
다른 uv 살균기들도 곰팡이에 대한 효과를 검증해 놓은 건 없는 터라 그냥 모양도 이쁘고 사방으로 빔이 나가는 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퓨어 리브 살균빔 공식 판매처 페이지로 가시면 세균 측정기를 유료로 대여해 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런 걸 하지 않는 이상 이게 효과가 있는지 사용을 해봐도 사실 알 수가 없죠 
그냥 마음의 안정을 찾기 위해 하는 것이죠 
자신 있게 광고도 엄정하는 제품이고 세균 측정해보라고 권장까지 하니 그냥 효과가 있을 거라고 믿고 쓰고 있습니다.

 

일단 사용하고 나면 약간 생소한 냄새가 납니다.
살균되는 냄새라고 하는 후기들도 있더군요 
진짜인지는 모릅니다.
사용법에 사용 후 환기시키라고 명시되어 있는데 그걸 저는 포스팅하려고 찾아보다가 이제 알았네요
냄새나는 걸 나선 환기를 꼭 시켜줘야 할 것 같습니다.
심한 냄새가 나는 건 아닙니다 
제가 환기를 안 시킨 걸 보면 그냥 무시할만한 정도인 걸 아시겠지요?

그리고 다른 좋은 점은 리모컨이 있다는 점과 무선이라는 점입니다.

가득 충전하고 30분 돌리면 배터리가 거의 방전되는 것 같습니다.
풀 충전하면 한 40분 정도 가능한듯하더라고요 

세균 다 죽이고 우리 모두 건강합니다

 

'Review > Devi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오미 미밴드 사용 후기  (0) 2020.03.17